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목표주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목표 주가 4만 5천원 전망 컨센서스 상회와 민수 부문 실적 개선

by 반딧st 2021. 3.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목표 주가 전망

4분기 실적이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 테크원과 정밀기계의 체질 개선 효과, 항공기 업황이 원만한 회복세에 진입, 테크윈과 파워시스템 등 민수 부문이 실적 개선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며 목표주가 45,000원 투자의견 BUY 유지한다. -키움증권 애널리스트 김지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목표 주가 전망

컨센서스 상회, 테크윈과 정밀기계 극적 개선

4분기 영업이익은 763억원으로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했다. 민수 부문인 테크윈과 정밀기계가 극적인 수익성을 보여준 반면, 디펜스와 시스템의 실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에어로스페이스는 LTA 부문이 재고자산 증가에 따른 재고평가손실로 적자전환했지만, GTF RSP는 물량 감소로 인해 상당한 비용이 환입돼 흑자를 기록했으며, 군수기타 부문은 차기고속정 매출 위주로 고수익성을 유지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식 목표 주가 전망

테크윈은 북미 B2B 사업 호조 효과가 집중적으로 나타나고 있고, 정밀기계는 중국 내수 활성화와 함께 가전 및 LED향 칩마운터 매출이 강세였다. 코로나 탓에 수주 영업 활동 차질이 큰 디펜스는 수출 감소로 인해 제품 Mix가 악화됐다. 파워시스템도 매출 지연이 이어지고 있으나 지난해 최대 수주를 달성해 도약 기반을 마련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식 목표 주가 전망

민수 부문 이익 성장 주도

에어로스페이스는 항공기 인도 대수가 완만하게 증가하는 등 업황이 회복세이고, 베트남 법인이 본격 성장할 것이다. 디펜스는 지난해 내수 수주 호조가 매출로 반영돼 성장을 이끌겠지만, 고부가인 수출 감소가 불가피하다. 테크윈은 과거 사업 재편과 관련한 비용 요인이 모두 해소돼, 북미 B2B 중심 고수익성 기조를 이어갈 것이고, 파워시스템은 7천억원 규모의 수주잔고를 확보하고 있어 사업부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 성장을 실현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